본문 바로가기

좋은 명언

힘이되는 좋은 글귀

반응형

{작성 된 글이나 이미지를 퍼가실 때, 반드시 출처 표기 해주세요.}

새로운 도전에 좌절했거나,

삶이 힘들 때 위로가 되는 명언 글을 준비했습니다.

<힘이되는 짧고 좋은 글귀 모음> 

 


 

 

물방울이 바위를 뚫는 것은

그 힘이 아니라 꾸준함이다.

-소담

 

미래는 자신이 가진 꿈의 아름다움을

믿는 자의 것이다.

_안나 엘리너 루스벨트

 

나는 항상 내가 할 수 없는 것을 한다.

그렇게 하면 할 수 있게 되기 때문이다.

-파블로 피카소 

 

 

이기고자 하는 의지와 성공하고자 하는 열망,

완전한 잠재력에 도달하려는 충동,

이것들이 개인적인 탁월함에 이르는 문을 여는 열쇠다.

-에디 로빈슨

 

어렵기 때문에 못 하는 것이 아니다.

감히 시도하지 못하기 때문에 어려운 것이다.

_루키우스 세네카

 

 

 

용기가 없어도 대담하게 행동하는 훈련을 쌓아나가면,

실제로 대담한 인간이 되어가는 것이다.

용기가 있는 곳에 희망이 있다.

-티키 루스

 


 

 

성공이라는 못을 박으려면 끈질김이라는 망치가 필요하다.

-존 메이슨

 

 

만일 유쾌한 상태가 아니더라도

기분을 유쾌하게 만드는 최상의 방법은

유쾌한 마음을 갖고

이미 유쾌해진 것처럼 행동하고 일하는 것이다.

-윌리엄 제임스

 

 

순간을 사랑하라.

그러면 그 순간이 에너지가

모든 경계를 넘어 퍼져나갈 것이다.

-코리타 켄트

 

순간을 미루면 인생마저 미루게 된다.

-마틴 베레가드

 

 

나는 내가 더 노력할수록 운이 더 좋아진다는 걸 발견했다.

_토마스 제퍼슨

 

말을 할 때는 자신이 이미 알고 있는 것만 말하고

들을 때는 다른 사람이 알고 있는 것을 배우도록 하라.

_루이스 맨스

 


 

자신에게 물어보라.

나는 지금 무엇을 변화시킬 준비가 되었는가를

-잭 캔필드

 

모두가 이기는 것이 좋다는 말을 들어왔다.
하지만 나는 이렇게 말하고 싶다. 지는 것도 좋다고

-윌터 휘트먼

 

모든 슬픔은 그것을 이야기로 만들거나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면

견뎌질 수 있다.

-이자크 디녜 센

 

 

 

<명언글모음, 짧고좋은명언모음, 성공명언, 실패명언, 도전명언, 좌절명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