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명언

[ 명언 ] 유명한 사람 명언 모음

반응형

유명한 사람들이 성공하기까지 그들은 멘탈은 본받을 점이 많은데요. 인생을 살아가면서 삶의 멘토가 되는 좋은 글귀가 있다면 앞으로 나아갈 길을 정할 때 좋은 길잡이가 되어 주는 것 같아요. 오늘은 성공한 사람들이 어떻게 그 자리에 갈 수 있었는지 그들의 멘털을 엿볼 수 있는 노력, 열정, 실패 , 도전, 인내가 담겨 있는 명언을 준비해봤습니다. 

[클라우드나인9 티스토리의 소중한 이미지 입니다. 타카페나 블로그로 공유하시거나 올리는 것이 가능하나, 반드시 출처.주소를 함께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선택의 기로에 서 있을 때, 누군가의 한마디가 내 인생을 바꾼다.
- 이경규 -

 

[이경규 명언]

 

 

 

 

코비 브라이언트 명언

<NBA 전설의 농구 선수>


[코비 브라이언트 명언]

 

당신이 포기하는 순간은 다른 사람이 이기도록 내버려 두는 순간입니다.

 

나를 가로막는 모든 부정적인 것들은 나를 더 강하게 만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실패는 존재하지 않아요. 당신이 상상으로 만들어 낸 허구일 뿐이에요.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이 되기 위해 매일 아침 일어나는 거예요.


넘어야 할 산이 있어서 두려운 게 아니라 넘어야 할 산이 없어질까 두렵습니다.


저는 성공하지 못한 것을 남 탓으로 돌리는 게으른 사람과는 공통점이 전혀 없습니다. 위대한 일은 근면과 인내에서 나옵니다. 핑계를 대지 마세요.



 

 

오프라 윈프리

<'오프라 윈프리 쇼'의 진행자,미국의 방송인>


 

저는 미래가 어떻게 전개될지는 모르지만, 누가 그 미래를 결정하는지는 압니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열심히 할 의지가 있다면 달성할 수 있다.


인생에 실패라는 것은 없다. 단지 우리의 인생을 또 다른 방향으로 이끄는 삶일 뿐이다.


조금도 도전하지 않으려고 하는 것이 인생에서 가장 위험한 일이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큰 모험은 바로 여러분이 꿈꿔오던 삶을 사는 것입니다.



 

 


게으른 사람을 위한 ‘안정환 ‘명언

<전 축구선수, 스포츠해설가 >


 

자신도 못 이기면서 남을 어떻게 이겨. 지금 남들은 다른 곳에서 너희보다 더 열심히 하고 있어


너희들이 땀을 흘린 대가는 분명히 찾아와

 

자신을 속이지 말고 자신에게 부끄러운 사람이 되지 마라. 그것만큼 나중에 후회되는 거 없다.

 

네가 스스로 만족해서 이만큼 노력했으니까 되겠지? 노력했다? 그런 게 어딨어?

 

 

뼈 때리는 '이경규' 명언

<대한민국 예능계 대부>


 

인생의 짐을 함부로 내려놓지 마라. 지고 가는 배낭이 너무 무거워 벗어버리고 싶었지만 참고 정상까지 올라가 배낭을 열어보니 먹을 것이 가득했다.

 

세상에서 제일 안전한 배는 정박해있는 배다. 하지만 바다로 나가지 않는 배는 더 이상 배가 아니다.

 

선풍기 바람이 시원하지 않음은 그 바람이 어디에서 왔는지를 알기 때문이며, 자연 바람이 시원함은 그 바람이 어디서 왔는지 모르기 때문이다. 인생이 아름다움은 그 역시 그 인생이 어디서 왔는지 모르고 살기 때문이다.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것이 무엇인지 아세요? 잘 모르고 무식한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가장 무섭습니다.

 

성공 사례를 찾지 말고 스스로 성공 사례가 되어라.

 

 

 

유쾌한 대화를 이끄는 '유재석 '명언 

< 국민 MC, 방송인  >


 

내가 하고 싶어 하는 말 보다, 상대방이 듣고 싶은 말을 해라.

혀를 다스리는 것은 나지만, 내뱉어진 말은 나를 다스린다

목소리 톤이 높아질 수록 뜻은 왜곡된다.

귀를 훔치지 말고 가슴을 흔드는 말을 해라.

말을 독점하면 적이 많아진다.

앞에서 할 수 없는 말이라면 뒤에서도 하지 마라.

 

 

 

연륜이 느껴지는 '윤여정' 명언

< 영화배우,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


 

 

조금씩 나이 들어간다는 게 쓸쓸할 순 있는데 그렇게 생각 안 하기로 했어요. 그게 인생인데 뭐. 

 

아쉽지 않고 아프지 않은 인생이 어디 있어. 내 인생만 아쉬운 거 같고, 내 인생만 아픈 거 같고, 그런데 다 아프고 다 아쉬워. 나이가 들면서 그나마 배운 건, 하나씩 내려놓고 붙잡지 않고 포기할 줄 알게 되는 거 같아. 

 

세상은 서러움 그 자체고, 인생은 그냥 불공정 불공평이야. 근데 어딜 가도 존재하는 그 서러움을 내가 극복해야 되는 거 같아. 나는 내가 극복했어.

 

60이 되어도 몰라요. 나도 처음 살아보는 거잖아. 나 67살 처음이야. 알았으면 이렇게 안 하지. 누구나 처음 태어나 처음 살아보는 인생이야. 그래서 항상 아쉬울 수밖에 없고, 아플 수밖에 없고, 인생은 계획할 수가 없어. 그냥 사는 거야. 나도 이 나이는 처음이야.

 

내가 하기로 했으니까. 나는 일단 하기로 한 일은 불평 없이 끝까지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