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 i p

가족여행 [ 나트랑 판랑사막 단독 투어] 비용 절감하는 방법

반응형

가족여행으로 나트랑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이네를 갈지 판랑을 갈지 고민이 되실텐데요. 저는 이번에 시간관계상 판랑으로 단독투어를 다녀오게 되었는데 매우 만족하는 여행이어서 사막가시는 분들께 참고가 되시라고 후기를 남겨봅니다. 

판랑사막투어 나트랑가족여행

나트랑 여행하면 휴양 많이 생각하실텐데요. 이번에 부모님 모시고 가족여행을 가니 아무래도 관광을 선호하시는 부모님을 위해 여행을 알차게 짜야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무이네는 나트랑시내에서 편도 4시간, 판랑은 편도 2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일단 목적지를 판랑으로 정하고 투어를 알아봤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고요. 대가족 여행이다보니 비용적인측면도 고려해야해서 알아보던 중 블로그를 통해 알게 된 현지업체를 통해 예약하게 되었어요.

 

판랑 사막 단독 투어 16인승 

[환율 2024년 3월 18일 기준]

  • 현지업체 차량 14만 5,800원
  • 지프 차량 렌트비 64,800원 

총 21만 6천원

**협찬, 광고 홍보 아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점심비용, 지프비용은 개인지불하셔야 하고 코코넛은 무료로 제공해주시니 여행에 참고 하세요

나트랑 사막투어 하면 일반적으로 무이네를 많이가기 때문에 판랑에 대한 정보를 얻기가 힘들었는데요. 판랑사막 정보를 찾아보던 중 현지 업체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투어할 수 있다고 해서 걱정반 기대반으로 카톡을 남겨봤어요.

카톡 아이디는 혹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남겨둘게요.

카카오톡 아이디 Drivernhatrang

영어로 문의를 해야 해서 걱정이 됐지만 우리에게는 번역기가 있으니 번역기를 돌려가며 열심히 문의를 해봤습니다. 현지 업체지만 답변도 굉장히 빠르고 친절해서 다행이라는 생각에 안도감이 들었어요.

원하는 투어를 이야기 하고, 원하는 날짜를 보내드리는 답장이 바로 왔습니다.

 

 

투어는 두가지 종류도 선택하면 돼요. 저는 1종 계약을 선택했어요. 총 8명이기 때문에 16석으로 선택했는데 가격이 기존에 알아봤던 다른 투어에 비해서 1/3도 안되는 가격으로 너무 저렴해서 혹시 현지에 가면 택시가 없는 건 아닌지 걱정을 했는데, 예약금을 따로 걸지 않고 진행하는 투어라 일단 손해볼게 없다는 생각으로 진행하기로 마음 먹었어요.

 

이렇게 투어일정을 보내주셨는데, 한국인들도 많이 투어를 신청하는지 한국어도 된 투어일정이 있어서 생각보다 너무 편하게 일정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또 이렇게 코스를 미리 정해두면 기사님께 따로 요청하지 않아도 돼서 언어가 안통해도 물흐르듯 일정이 진행되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베트남 현지 업체인데 답변도 빠르고 친절해서 우리나라 만큼이나 편하게 예약을 진행할 수 있었어요. 번역기가 없었으면 힘들었겠지만 😭 그래도 홈페이지 예약이나 전화예약이 아니라서 번역기 돌릴 시간이 충분했답니다.

 

이미 사막투어 가격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8인에 2,700,000만동이면 정말 저렴한 가격인데요. 여기에 지프 렌트 비용은 따로 지불해야 하지만 지프 가격 또한 4인 3만원 정도로 저렴한 가격이라서 원래 생각했던 70만원대의 단독 투어보다 훨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었어요.

 

 

판랑사막투어 비용
판랑지프 렌트 비용 8인가족 차량 2대 가격

 

 

투어 당일 출발 5분 전에 미리 택시 기사님이 호텔 앞에 도착하시면, 카톡으로 알려주시는데요. 저는 카톡을 확인을 못했더니 기사님이 로비까지 제 이름으로 된 큰 종이를 들고 오셔서 찾아주셨어요

그런데 기사님 바이 기사님이신거 같아요. 모든 기사님이 찾아오시지는 않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당일에 만남 5분전 카톡 확인은 필수로 해야 해요. 저처럼 멍하니 계시면 안되십니다. 

기사님은 한국말이나 영어가 어려우셔서 파파고 쓰면서 대화를 했는데, 사실 투어 코스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따로 요청드리를 일이 거의 없어요. 중간에 코코넛 워터 마시는 것도 너무 좋고, 기사님이 알아서 지프 업체에 연결해주시고 심지어 지프 업체 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셔서 정말 감사하고 좋은 경험이었어요. 

지프는 여러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색상은 차량이 도착하는대로 렌덤으로 배정되기 때문에 원하시는 색상이 있다면 운이 많이 따라줘야 할 거 같아요

 

투어가 끝나고 나면 지프 업체 앞에서 바가지도 손, 발 간단하게 닦을 수 있어요.

 

 

저는 호아드라이버 업체가 마음에 들어서 공항으로 올 때 한 번 더 이용했는데요. 공항>호텔으로 이동은 예약금 1만원에 $34를 지불했는데, 호아 드라이버는 2번째 이용이라 할인을 해줘서 600,000만동이 이용했어요.

2만원 정도 절감한 거 같아요. 

혹시 저처럼 대가족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공항에서 호텔로 이동하시거나 단독투어 계획하실 때 문의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럼 행복한 여행되세요.

반응형